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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제작

  • 홍보제작
  • 2021-09-08
  • 출처 :KOTRA 수출,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가이드북
외국어 홈페이지 및 카달로그 홍보지원

수출은 바이어의 상품 검색으로부터 거래가 시작되므로 바이어의 Needs에 부합하는 외국어 홈페이지, 동영상 및 카달로그를 제작하여 기업 및 상품을 노출시켜야 합니다.

수출용 홈페이지의 컨텐츠 필수 요건

상품정보 제공에 우선적 기능 부여

바이어의 첫 번째 관심은 상품의 차별화된 정보와 해당 회사가 보유하는 특별한 가치에 관한 내용입니다. 때문에 상품 업로딩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정확한 영어(또는 타겟 시장 언어) 텍스트로 작성

바이어는 회사에 대한 첫인상을 홈페이지나 카달로그로 판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그것을 홍보하는 홈페이지나 카달로그상 내용이
경쟁사와 비교해 수준이 낮거나 오타와 문법 오류가 발견되면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렵습니다.

진부한 회사 소개 지양

“We are one of the largest manufactures in Korea, and we supply you with the best quality products at the most competitive prices..” 등의
진부한 표현으로는 바이어의 관심을 끌기 어렵습니다.

상세한 영업정보 게재에 신중

바이어를 가장한 기술절취와 도용이 판치고 있습니다. 신기술, 신제품을 개발하여 카달로그 및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경우 신중해야 합니다.

신뢰도를 검증할 수 있는 자료 게재

UL/CE 등과 같은 해외 규격인증 및 공인성적서, 기업 재무정보, 주요 납품 업체 등 게재로 거래 성사의 소요기간 단축 및 바이어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등록

홈페이지를 제작 한 후 구글, 네이버 등 국내외 유명사이트에 기업의 홈페이지를 등록하고 상위 페이지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여 바이어의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