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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해외경제정보드림」 포털에서 제공해드리는 정보는 [KOTRA해외시장뉴스]를 비롯해 79개의 MOU 유관기관의 정보를 연계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B.「해외경제정보드림」의 메뉴구조는 수출 사전조사를 위한 준비부터 수출 이후의 사후관리까지 단계적 필요 정보를 구조화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C. 각 국가별 규제 및 검역등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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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수출 시장을 선택하면 상대국의 수요 및 소비자 욕구에 기반한 마케팅을 적용한 수출 목표와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B.바이어의 Needs에 부합하는 정보자료 준비하고 노출되도록 게재하고 리스크방지를 위한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C. FTA를 적용하여 원가 절감하기 위해서는 수출하기 전에 원산지 증명서를 발급(또는 작성) 하여 바이어에게 제공하여야 해당 국가에서 관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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