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에뛰드 하우스, 쿠웨이트 최대상권 애비뉴몰에 한국 브랜드 최초의 단독 매장 오픈
  • 포토뉴스
  • 쿠웨이트
  • 쿠웨이트무역관 방재희
  • 2018-04-05
  • 출처 : KOTRA

 ㅇ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 하우스가 쿠웨이트 쇼핑몰인 애비뉴몰(The Avenue)에 2018년 3월 입점
  - 현지에서 메이크업 제품의 인기가 높아 프랑스, 미국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를 흔히 접할 수 있었음
  -  400개 이상의 매장이 입점해있는 애비뉴몰은  쿠웨이트 내 최대 쇼핑몰로 연 방문자수 24만명 이상의  최대상권으로 부상하였으며, 현재 운영중인 공간을 연결한 Phase 4구역이 추가 확장공사를 마치고 지난 3월 29일 개장과 함께 오픈한  에뛰드 하우스는 동 쇼핑몰에 최초로 입점한 한국제품 브랜드 단독 매장 진출로 기록됨.
 

 ㅇ 한국 화장품의 인기를 반증하듯, 대다수의 상품 매진
  - 매장 직원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매장 오픈 직후부터 현지 여성 소비자들의 방문이 폭주하며 불과 일주일여만에 상당수 제품의 재고가 바닥난 상태인데, 구매 패턴이 중동여성의 피부색상을 고려하여 제작된 립스틱, 틴트, 섀도우 제품의 인기가 특히 높다고 밝힘
  - 또한 마스크팩의 경우 한국 제품이 유명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제품을 싹쓸이하는 정도로 구매빈도가 높다고 언급함
 

 ㅇ 쿠웨이트에 이어 타 GCC 국가로 점포를 확장할 계획
  - 아모레 퍼시픽의 중동 협력사인 Al-Shaya는 쿠웨이트 입점과 비슷한 시기에 두바이에도 에뛰드하우스 1호점을 개점한 바 있음
  - 시장규모가 큰 사우디아라비아와 제 2의 애비뉴몰이 건설되고 있는 바레인까지 비즈니스를 확장할 계획임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에뛰드 하우스, 쿠웨이트 최대상권 애비뉴몰에 한국 브랜드 최초의 단독 매장 오픈)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국가별 주요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