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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선물용품(NY NOW) 전시회, 2만5000명 바이어 참관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장용훈
  • 2015-08-24
  • 출처 : KOTRA

 

美 선물용품(NY NOW) 전시회, 2만5000명 바이어 참관

  - 가정용품부터 수공예품까지 연말 선물용품 한 눈에 -

  - 약 2500개 업체 전시, 2만5000명 참관, 전시회 오픈 이래 최대 규모 -

 

 

 

뉴욕선물용품전(NU NOW)은 가정용품, 인테리어 용품부터 수공예품까지 다양한 생산업체들이 출품해 올 연말연시 제품 트렌드를 전망할 수 있었음. 약 2500개 업체들이 전시했으며 2만5000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관해 사상 최대 규모로 성황을 이뤘음. 이 전시회에는 600개 이상의 업체들이 새롭게 전시업체로 참가했으며, 이 중에는 고급 수공예품 전문업체의 참가가 이목을 끌었음.

 

□ 전시회 개요

 

전시장 입구

 

전시회명

NY NOW(이전의 뉴욕선물용품전)

개최기간

2015년 8월 15일(토)~19일(수)

홈페이지

http://www.nynow.com/

개최장소

뉴욕 맨해튼 Jacob K. Javits Convention Center

주요 전시제품

가구, 가내 장식용품, 수공예품, 선물용품, 사무용품 등

세미나

소셜 마케팅 관련 세미나, 브랜드 이미지 구성 세미나,

웹페이지 제작 관련 세미나 등 선물용품 마케팅 관련 세미나

주최기관

Emerald Expositions

전시업체

400개 이상 제품군, 약 2500개 업체 전시

국가관

60개 이상 국가, 400여 개 업체 참여, 따로 국가관 구성돼 있지 않음.

연계 전시회

(산업)

American Society of Interior Designers, CRAFT, The Fashion Group International, Inc. Day Spa Association, Gift for Life, Gift & Home Trade Association, ART, IFDA

 

전시 참여한 한국 업체

 

홍퍼니싱 제품 전시

 

연말연시 선물 및 데코제품 전시

 

□ 전시 내용

 

 ○ HOME 부문

  - 각종 가구와 텍스타일, 테이블탑 등 인테리어 장식용품, 고급 가정용품 전시(1000개 업체)

  - Accent on Design: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컨템포러리(현대적) 디자인 가정용품

  - Home Furnishings+Textiles: 중가 및 고급(high-end) 가구, 장식용품, 직물 원단 등

  - Tabletop+Gourmet Housewares: 주방용품, Cutery, 식기, 와인 및 Bar 액세서리, 테이블탑 등

 

 ○ LIFE STYLE 부문

  - 최신 트렌드의 생활용품 및 선물용품 전시(1000개 업체)

  - Baby+Child: 유아, 영아, 아동을 위한 전반적인 육아 관련 제품

  - Personal Accessories: 패션 주얼리, 핸드백, 스카프, 가죽용품 및 남성용 선물용품, 액세서리

  - Personal Care+Wellness: 최신 트렌드의 화장품 등 미용용품과 케어 제품, 유기농, 웰빙 제품 인기

  - Gift: 문구류, 수집품, 세라믹, 애완동물 용품, 고급 및 트렌드 제품 등 각종 선물용품

 

 ○ HANDMADE 부문

  - 뛰어난 기술과 디자인의 수제품 전시(550개 업체)

  - Handmade Designer Maker: 350여 명의 디자이너들의 한정판 수공예 제품 전시

  - Handmade Global Design: 미국 내 판매 및 유통라인을 확보한 전 세계 150여 디자이너들의 수공예품

  - Artisan Resource®: 미국 내 수공업(artisan)제품 수요 증가로 해외 수공품 전문업체 전시

 

□ 주요 참가업체(Featured Exhibitors)

 

 ○ BEATRIZ BALL(http://beatrizball.com/)

  - 금속용품 전문 디자이너로 다양한 주방용품 및 인테리어용 제품 전시

  - 올해 처음으로 유리, 목재, 세라믹 등 금속 이외 재료 사용 디자인 제품 개발

 

 ○ FINELL(http://finell.co/)

  -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의 고급 가정용품과 핸드백 전문

  - 모던과 클래식을 동시에 강조, 제품 가격 55달러부터 895달러로 다양한 소비자층 공략

 

 ○ HARRY BARKER(http://www.harrybarker.com/)

  - 독특한 디자인의 애완동물용 제품을 개발 및 판매

  - 특히 최신 트렌드에 맞는 애완동물용 장난감이 주력제품

 

 ○ RESCUED WINE(http://rescuedwinecandles.com/)

  - 100년 전통의 수공예 양초 생산업체

  - 100% 천연 소이왁스(Soy-wax)를 와인 병에 손으로 부어 제조. 깊은 와인 향을 양초에 접목

 

□ 2015년 하반기 이후 시장 전망

 

 ○ 밀레니얼세대, 시장의 주 소비층될 전망

  - 2016년 밀레니얼세대, 가장 큰 구매력 지닌 ‘컨슈머 블락(Consumer Bloc)’ 될 것

  - 연간 약 1조3000억 달러 잠재 구매력 보유. 기호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 전략 제시 필요

 

 ○ 홈데코시장, 무한한 성장 가능성

  - 총 600억 달러 규모의 홈 데코시장,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트렌드 세터

  - 기능과 안전, 품질과 디자인까지 모두 고려한 홈 데코 제품 선호

 

 ○ Life Style 담은 생활용품, 완벽한 선물용품으로

  - 라이프스타일: 패션과 음식,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개인의 기호를 모두 아우르는 키워드

  - ‘개인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용품: 밀레니얼세대에 꼭 맞는 선물용품으로 부상

 

□ 시사점

 

 ○ 시장동향 파악과 바이어와 직접 만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

  - 1만7000여 개사, 2만5000명 이상의 바이어 참관

  - 가정용품, 데코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이 연말 경기 대비 위한 최대 전시회로 부상

  - 바이어 98% 참관이 구매 결정에 영향 줘 78%는 전시장에서 오더 발주

 

 ○ 대규모 신규 참여업체, 다가오는 시장 커다란 가능성 암시

  - 632개 업체(전시업체 중 25.3%) 신규 전시, 바이어의 38% 처음으로 참관

  - 경기회복에 따른 연말 선물용품 수요 상승 예상해 바이어들의 오더율 증가

  - 밀레니얼세대를 타깃으로 맞춤형 및 수공예품 전시 증가

 

 ○ 한국 업체,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필히 출품해야 하는 전시회

  - 대미국 수출 및 진출 원하는 한국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 필요

  - 2만5000명의 바이어가 참관해 자사 제품의 시장성(디자인, 트렌드, 가격 등) 판단 가능

  - 자사 제품에 맞는 바이어와 즉석 상담으로 미국 진출을 위한 교두보 확보 가능

 

 

자료원: NY NOW 참관 및 KOTRA 뉴욕 무역관 자료 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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