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프리미엄 식품시장 진출하려면 포장에 신경써야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임소현
- 2014-03-29
- 출처 : KOTRA
-
미국 프리미엄 식품시장 진출하려면 포장에 신경 써야
- 용기에 조리법, 식사법 등 표기해야 소비자의 호응 얻어 -
□ 미국 프리미엄 식품시장 진출하려면 포장에 신경써야
○ KOTRA 뉴욕 무역관에서 만난 식품 유통업체 바이어는 미국 시장에서 유기농 음료 등 건강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언급
○ 건강음료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은 소다류에 비해 가격이 높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추가 비용을 지불할 만한 가치를 느끼도록 고급스러운 포장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
- 내용물이 보이도록 유리병에 포장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레이블을 붙여 다른 제품과 시각적인 차별화를 시도해야 함.
□ 주류시장 진출하려면 식사법 표시는 필수적
○ 미국인들에게 생소한 한국 식품을 주류시장에 판매하기 위해서 조리법 또는 먹는 법을 영어로 알기 쉽고 간편하게 표기하는 것은 필수적인
- 레이블에 제품을 사용해 만들 수 있는 음식을 예로 들고 간단히 조리법을 적는 것도 좋은 방법
자료원: 관계자 인터뷰, KOTRA 뉴욕 무역관 보유 자료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미국 프리미엄 식품시장 진출하려면 포장에 신경써야)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미국 현지 공장 설립을 위한 2가지 핵심 의사결정 요소
미국 2014-03-28
-
2
미국 자동차산업 바이어에게 묻는다
미국 2014-03-29
-
3
제40회 광둥 국제 미용박람회
중국 2014-03-28
-
4
미국 진출 한국부품기업의 주요 애로사항 3가지
미국 2014-03-29
-
5
미국 화장품 바이어, "브랜드 스토리 만들어야"
미국 2014-03-28
-
6
이스라엘 ESCO 시장은 아직 미성숙
이스라엘 201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