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화장품 바이어, "브랜드 스토리 만들어야"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고일훈
- 2014-03-28
- 출처 : KOTRA
-
미국 화장품 바이어, "브랜드 스토리 만들어야"
최근 미국에 진출하는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KOTRA 뉴욕 무역관이 만난 현지 화장품 바이어는 한국 제품들이 미국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브랜드 스토리(Brand Story)를 만들어야 한다고 조언
○ 현지 화장품 바이어, 미국에서 성공하려면 브랜드 스토리(Brand Story) 강조
- 뉴욕을 방문한 무역사절단 상담 과정에서 만난 현지 화장품 바이어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품질과 가격경쟁력도 중요하지만, 미국 소비자들을 파고들기 위해서는 브랜드 스토리(Brand Story)가 필요하다고 조언
○ 한류붐 타고 국산 화장품 인기 상승
- 뉴욕, 뉴저지에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한류가 확산되면서 한국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늘어나는데 아직은 교포, 중국 등 아시아계 소비자들이 주력 소비계층이지만 고객층을 점차 주류사회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언급
자료원: 현지 화장품 바이어 및 관계자 인터뷰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미국 화장품 바이어, "브랜드 스토리 만들어야")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화장품 바이어가 전해주는 미국의 'K-Beauty' 숨은 이야기
미국 2016-10-04
-
2
미국, 미용시장에서 일회용 팩 인기
미국 2014-03-28
-
3
미국 현지 공장 설립을 위한 2가지 핵심 의사결정 요소
미국 2014-03-28
-
4
미국 차량 안전부품시장에서 한국산 제품 인기 높아
미국 2014-03-28
-
5
이스라엘, 전자제품 재활용법 시행에 따른 사업기회는
이스라엘 2014-03-27
-
6
이스라엘 ESCO 시장은 아직 미성숙
이스라엘 201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