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미국 화장품 바이어, "브랜드 스토리 만들어야"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고일훈
  • 2014-03-28
  • 출처 : KOTRA

 

미국 화장품 바이어, "브랜드 스토리 만들어야"

 

 

 

최근 미국에 진출하는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KOTRA 뉴욕 무역관이 만난 현지 화장품 바이어는 한국 제품들이 미국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브랜드 스토리(Brand Story)를 만들어야 한다고 조언

 

 ○ 현지 화장품 바이어, 미국에서 성공하려면 브랜드 스토리(Brand Story) 강조

  - 뉴욕을 방문한 무역사절단 상담 과정에서 만난 현지 화장품 바이어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품질과 가격경쟁력도 중요하지만, 미국 소비자들을 파고들기 위해서는 브랜드 스토리(Brand Story)가 필요하다고 조언

 

 ○ 한류붐 타고 국산 화장품 인기 상승

  - 뉴욕, 뉴저지에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한류가 확산되면서 한국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늘어나는데 아직은 교포, 중국 등 아시아계 소비자들이 주력 소비계층이지만 고객층을 점차 주류사회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언급

 

 

자료원: 현지 화장품 바이어 및 관계자 인터뷰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미국 화장품 바이어, "브랜드 스토리 만들어야")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