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파나마 바이어, 치즈제품 포장기계 구매 희망
  • 현장·인터뷰
  • 파나마
  • 파나마무역관 박준이
  • 2013-07-04
  • 출처 : KOTRA

 

파나마 바이어, 치즈제품 포장기계 구매 희망

- KOTRA 파나마 무역관, 치즈 생산업체 직접 방문해 바이어 발굴 -

-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제품 포장 위해 기존의 치즈제품 포장기계 교체 원해 -

 

 

 

□ 파나마 치즈 생산업체, Lavary Panamá S,A

 

 ○ 파나마 치즈 생산업체, Lavary Panamá S,A 는 1976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약 40년 동안 Queso CREMOSO라는 상표이름으로 치즈 생산 및 공급을 담당하고 있음.

 

 ○ 지난 6월 27일, KOTRA 파나마 무역관은 Lavary Panamá 업체 치즈 생산공장을 직접 방문해 관리자 Juan Camejo씨와 치즈제품 포장기계 구입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눔.

 

 ○ 업체 관리자 Juan Camjeo에 따르면 당사는 현재 슬라이스 치즈(8, 12, 24개 단위)와 치즈바(2㎏)를 생산하는데, 낙후된 포장기계로 수작업이 많이 이뤄지고 있고 업무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언급하면서 새로운 포장기계 구입을 희망한다고 밝힘.

 

 ○ 새로운 포장기계는 생산된 슬라이스 치즈 및 치즈바를 수작업이 아닌 자동으로 포장기계까지 수집 및 전달하는 피딩시스템과 완성된 최종제품을 박스에 포장하는 설비가 갖춰져야 한다고 강조함.

 

Lavary Panamá업체, 치즈제품 포장장비 사진

자료원: 파나마 치즈 공급업체(Lavary Panamá S,A)

 

□ 현지업체 주요 인터뷰 내용

 

 Q. 파나마 치즈 공급업체, Lavary Panamá 사의 간략한 소개를 부탁합니다.

 A. 1976년 회사 설립 이후 현재까지 40년 동안 파나마의 주요 치즈 공급업체로 활동했고, 'Queso Cremoso'라는 상표이름으로 8, 12, 24개 단위의 슬라이스 치즈와 2㎏의 치즈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Q. 당사가 현재 사용 중인 치즈제품 포장장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자사는 현재 스위스 제노바에서 구입한 포장장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문제점은 오랜 기간 사용으로 인해 장비가 노후된 상태이고 생산된 치즈제품을 포장까지 자동으로 연결하는 컨베이어 벨트도 고장나서 수작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포장장비 구입이 필요합니다.

 

 Q. 당사의 한국과의 거래현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A. 현재까지 한국업체와의 거래는 없었고, 현재 다양한 국적의 기업과 거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번 파나마 KOTRA 무역관과의 미팅을 기회로 관련 포장장비를 제조하는 한국업체와 거래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Q. 포장장비 생산업체를 선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A. 업무의 자동화 및 효율성 증대, 그리고 가격이 업체를 선정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포장기계는 생산된 슬라이스 치즈 및 치즈바를 수작업이 아닌 자동으로 포장기계까지 수집과 전달하는 피딩시스템과 완성된 최종제품을 박스에 포장하는 설비가 갖춰져야 합니다.

 

□ 현지업체 연락처

 

회사명

Lavary Panamá S,A

국가

파나마

구매 관심품목

치즈제품 포장장비

구매 가능시기

2013년 중

담당자 이름

Juan Camjeo

직급

관리자

이메일

jpcamejo@grupolavery.com

팩스번호

(305) 220-2735

전화번호

(507) 305-4500

홈페이지 주소

www.quesocremoso.com

 

 

자료원: KOTRA 파나마 무역관 인터뷰 등 자체자료 활용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파나마 바이어, 치즈제품 포장기계 구매 희망)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