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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세는 천연화장품!
  • 현장·인터뷰
  • 미국
  • 달라스무역관 문성윤
  • 2013-05-19
  • 출처 : KOTRA

 

대세는 천연화장품!

 

 

 

□ 화장품 업계 화두, 천연화장품

 

 ○ 지속적인 상승세, 천연화장품시장

  - 2009년 경기가 살아나면서 천연화장품시장이 자리잡기 시작해 2010년 50억 달러를 돌파하는 등 최근 상승세가 두드러짐.

  - 자연미를 부각시키려는 여성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주요 화장품 회사의 내추럴 브랜드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음.

  - Beauty Supply 업주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Aveeno, Avalon의 클렌징, 보디로션 제품의 인지도가 높아 졌으며, 소비자 의사를 반영해 매장 내 브랜드 라인을 늘리려는 계획을 하고 있음.

 

 주요 화장품 회사의 Natural 화장품 브랜드

자료원: Kline &Company

 

□ Lush, 천연 화장품 브랜드 두각

 

 ○ Lush, 천연 화장품시장 러시

  - 한국 및 주요 국가에 매장이 있는 천연 핸드메이드 브랜드인 Lush가 최근 미국에서 인기 급상승

  - Lush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20~30대 젊은 여성의 구매가 부쩍 늘어났으며 팩, 로션, 비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일상제품에도 큰 관심을 보이면서 수요가 급증했다고 함.

  - 특히, 입욕제는 특별한 스크럽제 없이도 몸의 불순물 제거가 쉬워 천연과 편리성이라는 두 가지 조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음.

 

 ○ 쿠키, 솜사탕, 코코아버터향까지 다양

  - 다양한 인종이 어우러진 만큼 기호에 따른 다양한 향을 출시하고 전 연령층을 고려한 모양과 색깔로 소비자를 사로잡음.

  - 미국시장을 이해하고 인종별 선호도를 파악해 준비된 제품으로 현지 시장 공략 필요

 

자료원: Google

 

 

자료원: Google, Kline &Company, KOTRA 달라스 무역관 자체 인터뷰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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