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美 화장품 바이어 사로잡는 법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고일훈
  • 2013-04-30
  • 출처 : KOTRA

 

美 화장품 바이어 사로잡는 법

 

 

 

최근 뉴욕을 방문한 국내 무역사절단 상담과정에서 만난 현지 화장품 바이어를 통해 파악한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의 미국시장 마케팅 포인트는 아래와 같음.

 

 o 새로운 재료로 만든 제품

  - 미국 화장품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한 시장이므로 인지도가 낮은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경우, 일반적인 제품으로는 시장진출에 한계가 있음.

  - 현지 바이어들은 항상 새로운 제품을 찾고 있으므로 새로운 재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에 관심이 많음.

  - 이와 관련해 현지 바이어들은 새로운 재료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다른 화장품들과 어떻게 차별화할 수 있는지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고 국내 업체에 조언

 

 o 검증된 제품

  - 현지 바이어들은 미 FDA의 승인을 받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나 임상 테스트를 받은 제품을 최소한의 검증과정을 거친 것으로 판단하므로 이러한 제품들을 선호한다고 함.

 

 o 고급스러운 포장

  - 제품 품질도 중요하지만, 현지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시 포장재 재질이나 디자인 등도 중요시하므로 현지 바이어들은 고급스럽게 포장된 화장품을 선호함.

 

자료원: 구글 이미지 검색

 

 

자료원: 현지 화장품 바이어 인터뷰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美 화장품 바이어 사로잡는 법)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