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보안시장 진출위해 기술력 홍보 노력 요구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임소현
- 2014-03-26
- 출처 : KOTRA
-
美 보안시장 진출위해 기술력 홍보 노력 요구
□ 美 보안장비시장 진출위해 품질과 가격 모두 잡아야
○ 미국 보안장비 업체 S사 바이어에 따르면 현재 미국 제품 또는 일본산 방탄조끼, 방탄유리 등을 수입해 판매하는데 한국산 제품이 가격조건이 좋고 성능이 괜찮다면 구매처 전환을 고려 할 수 있다는 의사를 표현함.
○ 보안장비의 경우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바이어에게 가격이 구매결정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고려되는 반면, 소비자들의 사용 목적은 재산과 생명에 대한 보호이기 때문에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함.
방탄제품
자료원: Texas Armoring社
□ 한국산 보안장비의 기술력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필요
○ 바이어는 한국산 보안장비의 기술력이 미국 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편은 아니라고 평가하며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고 싶다고 밝힘.
○ 방탄유리는 내수시장이 지배적이므로 우선 방탄조끼 또는 사격장용 방탄 슬레이트 등을 중심으로 공략하는 것이 미국 시장 진출에 용이할 것이라고 조언함.
자료원: 관계자 인터뷰, KOTRA 뉴욕 무역관 보유 자료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美 보안시장 진출위해 기술력 홍보 노력 요구)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미국 식품시장,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 높아
미국 2014-03-26
-
2
스리랑카 소비제품 구매행동의 변화
스리랑카 2014-03-26
-
3
미국, 섬유 바이어들의 오더 물량 회복세
미국 2014-03-26
-
4
미얀마, 대표 프랜차이즈 YKKO에 묻다
미얀마 2014-03-26
-
5
뉴질랜드 도로건설 기회를 잡아라! - NZTA 방문기
뉴질랜드 2014-03-26
-
6
일본 미네랄워터시장 3000억 엔 돌파
일본 2014-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