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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보안시장 진출위해 기술력 홍보 노력 요구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임소현
  • 2014-03-26
  • 출처 : KOTRA

 

美 보안시장 진출위해 기술력 홍보 노력 요구

 

 

 

□ 美 보안장비시장 진출위해 품질과 가격 모두 잡아야

 

 ○ 미국 보안장비 업체 S사 바이어에 따르면 현재 미국 제품 또는 일본산 방탄조끼, 방탄유리 등을 수입해 판매하는데 한국산 제품이 가격조건이 좋고 성능이 괜찮다면 구매처 전환을 고려 할 수 있다는 의사를 표현함.

 

 ○ 보안장비의 경우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바이어에게 가격이 구매결정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고려되는 반면, 소비자들의 사용 목적은 재산과 생명에 대한 보호이기 때문에 가격과 품질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함.

 

방탄제품

자료원: Texas Armoring社

 

□ 한국산 보안장비의 기술력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필요

 

 ○ 바이어는 한국산 보안장비의 기술력이 미국 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편은 아니라고 평가하며 더 많은 정보를 제공받고 싶다고 밝힘.

 

 ○ 방탄유리는 내수시장이 지배적이므로 우선 방탄조끼 또는 사격장용 방탄 슬레이트 등을 중심으로 공략하는 것이 미국 시장 진출에 용이할 것이라고 조언함.

 

 

자료원: 관계자 인터뷰, KOTRA 뉴욕 무역관 보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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