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 경제·무역
- 달라스무역관 슈퍼관리자
- 2007-07-31
- 출처 : KOTRA
-
美, 기능성 화장품시장 히트상품
보고일자 : 2007.7.28.
김경미 댈러스무역관
1. 고기능성 노화방지 화장품
□ 품목명 : 고기능성 노화방지 화장품(Olay Regenerist)
제조사
Olay
브랜드명
Neutrogena Advanced Solution
(Complete Acne Therapy System)
원산지
미국
선호계층
청소년층, 중장년층
가격대
US$ 40 미만
소비자특성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청소년층 및 중장년층으로
제품 가격보다는 효능 및 품질을 중요시함.
유통구조
대형 할인매장, 체인스토어, 온라인상점
□ 출시 히트 유망요인
○ 미국 인구의 약 10%를 차지하는 사춘기 청소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여드름 치료용 제품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어른이 된 후에도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중장년층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을 바꿔 성공을 거둠.
○ 클렌징에서 피부 관리까지 다양한 복합기능을 선호하는 중장년층, 청소년층의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복합성 피부를 가진 소비계층에서 큰 인기를 끌 유망품목으로 꼽을 수 있음.
○ 최근 미국의 여드름관련 제품은 중장년층 대상 토탈제품·남성전용제품·중장년층의 여드름 흉터 제거를 위한 필링제품 등 제품 소비계층을 점차 세분화시켜 차별화된 마케팅 트렌드를 보임.
○ 최근 Johnson & Johnson, GSK 등과 같은 제약기업들도 허브와 같은 천연성분을 활용한 오가닉(Organic) 여드름 관리 제품이나 블랙헤드 관리제품, 클렌징 티슈(Medicated Wipes)와 같은 소비자들의 수요에 따라 소비계층을 차별화한 제품을 발빠르게 출시,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음.
○ Walmart 등의 대형 슈퍼마켓 매장 및 CVS, Wallgreen 등의 체인 드럭스토어, 온라인판매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상거래 구매도 쉽게 이뤄지고 있음.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미국]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美, 디지털게임 활용한 광고시장 급성장 전망
미국 2007-07-31
-
2
영국 의료기기 시장 동향
영국 2022-07-04
-
3
美, 구글 영향력은 어디까지
미국 2007-05-12
-
4
美, 소리 없는 화폐혁명 진행 중
미국 2007-06-26
-
5
미국 SUV시장 패권교체 키워드는 크로스오버
미국 2007-07-25
-
6
美 남부 플로리다 교역 급신장세
미국 2007-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