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미국]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 경제·무역
  • 미국
  • 로스앤젤레스무역관 슈퍼관리자
  • 2007-07-24
  • 출처 : KOTRA

또 다른 시각에서 본 상반기 미국 히트상품 톱 5

- 편하고 독특한 취향이 유행, 하이테크제품 인기

- 튀고 싶어하는 등 측별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어필 -

 

보고일자 : 2007.7.24.

구민경 로스엔젤레스 무역관

glominkk@kotrala.com

 

 

1. 편한 신발

 

□ 품목명 : 크록스 (CROCS) 샌들

 

제조사

  CROCS

 

브랜드명

 Airborne Original

 

모델명

 Airborne Original

 

원산지

 미국

 

선정사유

비교적 고가에도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급증.

 

가격대

 US$15

 

선호계층

 감기에 잘 걸리는 사람, 여행을 많이 하는 사람

 

유통구조

약국, 대형유통체인 등에서 판매

 

 히트 요인

 

  1990년대 말 감기에 자주 걸리는 초등학교 교사가 개발한 감기예방 영양제로 공기로 전염되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대항하는 기능이 강한 제품임. 출시 된 이 후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최근 케빈코스트너, 미국 라디오스타 하워드 스턴 등 유명인사들의 사용이 알려지면서 브랜드가 유명해짐.

 

  모양은 동전만한 알약으로 먹을 때는 물에 풀어 마시는 제품으로 양을 비교해 보았을 때 일반 비타민보다 약 두 배 정도의 가격이나 비타민 등 여러 가지가 압축돼 있어 감기예방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 큰 인기를 얻음.

 

  겉포장에 만화그림이 있는 등 재미있고 귀여운 포장으로 어린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행이 잦거나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어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음.

 

자료원: 비즈니스 2.0, 월스트리트 저널, 무역관 자체 정보 분석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미국]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