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요르단]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 트렌드
  • 암만무역관 권중헌
  • 2007-07-15
  • 출처 : KOTRA

요르단,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보고일자 : 2007.7.15.

권중헌 암만무역관

jhkwon@kotra.or.kr

 

 

1. 소형 전기제품

 

□ 품목명 : 전기 면도기

 

제조사

Braun Co., Ltd.

브랜드 명

Aldo

모델명

Formal Footwear

원산지

캐나다

선정사유

2007년 초 요르단 시장

에서 처음 시판된 이래

구두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 기록

가격대

US$ 85~120

선호계층

20대 젊은 남성 및 여성

유통구조

ALDO 전문 매장

 

□ 히트 요인 : 4-P전략 중 Promotion (촉진)과 Place (경로)에 초점

 

 ㅇ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고 싶어 하는 젊은층의 소비욕구에 맞춰 ALDO라는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를 가지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

 

 ㅇ 특히, 이 회사는 주 고객인 젊은 층을 끌어들이기, 암만 시내에서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Mecca Mall에 전문 매장을 내어 고가 이미지를 표출하면서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판촉행사(특정시기, 특정품목 가격인하 전략)를 병행함으로써 젊은층의 구매를 이끌어 내는데 성공

 

 ㅇ 100% 천연가죽과 전통적이면서도 젊은 감각을 지닌 모던한 디자인, 다양한 선택폭 제공 등을 통해 ‘고가의 유명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품위 있게 착용한다’는 느낌을 줌으로써, 구매자들이 고 품격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게끔 지원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요르단]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