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르단]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 트렌드
- 암만무역관 권중헌
- 2007-07-15
- 출처 : KOTRA
-
요르단,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
보고일자 : 2007.7.15.
권중헌 암만무역관
1. 소형 전기제품
□ 품목명 : 전기 면도기
제조사
Braun Co., Ltd.
브랜드 명
Aldo
모델명
Formal Footwear
원산지
캐나다
선정사유
2007년 초 요르단 시장
에서 처음 시판된 이래
구두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 기록
가격대
US$ 85~120
선호계층
20대 젊은 남성 및 여성
유통구조
ALDO 전문 매장
□ 히트 요인 : 4-P전략 중 Promotion (촉진)과 Place (경로)에 초점
ㅇ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고 싶어 하는 젊은층의 소비욕구에 맞춰 ALDO라는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를 가지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
ㅇ 특히, 이 회사는 주 고객인 젊은 층을 끌어들이기, 암만 시내에서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Mecca Mall에 전문 매장을 내어 고가 이미지를 표출하면서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판촉행사(특정시기, 특정품목 가격인하 전략)를 병행함으로써 젊은층의 구매를 이끌어 내는데 성공
ㅇ 100% 천연가죽과 전통적이면서도 젊은 감각을 지닌 모던한 디자인, 다양한 선택폭 제공 등을 통해 ‘고가의 유명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품위 있게 착용한다’는 느낌을 줌으로써, 구매자들이 고 품격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게끔 지원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요르단] 2007년 상반기 히트상품)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