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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中 희차(HEYTEA), 종교사무 규정 위반으로 新제품 판매 중단
  • 단신 속보뉴스
  • 중국
  • 베이징무역관
  • 2023-12-05
  • 출처 : KOTRA

희차(HEYTEA), 종교사무 규정 위반으로 제품 판매 중단 (12.5 베이징일보)

ㅇ 중국 밀크티 브랜드인 희차(HEYTEA, 喜茶)는 선전시 민족종교사무국과 면담 후 새로 출시한 제품의 판매를 123일부 전면 중단하기로 함

- 앞서 1128일 희차는 징더전(景德镇) 중국 도자기박물관과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하여 공동으로 밀크티 및 관련 굿즈를 선보였는데 해당 제품의 포장지에 종교적 요소가 반영되어 중국 종교사무 규정*을 위반함

* 중국 종교사무 규정’, '불교·도교의 상업화문제 추가 관리에 관한 의견', ‘인터넷 종교 정보서비스 관리방법등 관련 행정법규에는 종교의 이름으로 상업 홍보를 금지한다고 명시함

 

* 원문기사 링크: https://baijiahao.baidu.com/s?id=1784403776599330444&wfr=spider&for=pc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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