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 영상뉴스
공유하기

태국 Z세대 소비자 행동 분석

  • 카드뉴스
  • 태국
  • 방콕무역관 김다혜
  • 2019-12-11

<태국 Z세대 소비자 행동 분석>


태국의 Z세대들의 소비 패턴은 음식과 음료에 지출을 가장 많이 하는 편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한 SNS 사용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기사원문 바로가기 : 태국 Z세대 소비자 행동 분석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태국 Z세대 소비자 행동 분석)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