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무역인력·기업(deXters) 양성사업 매칭기업 매뉴얼
- 총서번호 KOTRA자료 24-029
- 발간일 2024-03-01
- 게시일 2024-03-07
- 페이지 124
- 관련지역
- 첨부파일
-
목차
PART 01 양성사업 소개
1. 양성사업이란?
2. 지원방법
3. 준비사항
PART 02 양성사업 활동 및 주차별 과제
1. 1주차 교육 및 과제 : KOTRA 플랫폼 및 디지털마케팅 이론
2. 2주차 교육 및 과제 : buyKOREA상품등록 및 기업미팅
3. 3주차 교육 및 과제 : SNS캠페인 착수 및 TriBIG활용을 통한 바이어 검색
4. 4주차 교육 및 과제 : SNS캠페인 진행 및 발굴바이어 유효검증
5. 5주차 교육 및 과제 : SNS캠페인 진행 및 발굴바이어 유효검증
6. 6주차 교육 및 과제 : 바이어교신 및 거래알선, SNS캠페인 2차 진행
7. 7주차 교육 및 과제 : 바이어교신 및 거래알선, SNS캠페인 2차 진행
8. 8주차 교육 및 과제 : 바이어교신 및 거래알선, 결과보고회
PART 03 양성사업 활동 결과 지급사항
1. 포상금 : 제출서류 및 입금정보 안내
2. 광고비 : 제출서류 및 환급방법 안내
3. 수료증 및 상장 : 제출정보 및 발급사항 안내
별첨<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