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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中, 양로서비스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 대한 첫 국가표준 시행
  • 단신 속보뉴스
  • 중국
  • 베이징무역관
  • 2025-05-12
  • 출처 : KOTRA

, 양로서비스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 대한 첫 국가표준 시행 (5.9 시장감독관리총국)

중국 시장감독관리총국(국가표준화관리)브랜드 가치 평가·양로서비스업국가표준(GB/T 454912025)을 제정 및 시행

- 해당 국가표준은 유형요소, 품질요소, 혁신요소, 서비스요소, 무형요소 등 5개 분야(1급 지표)132급 지표와 463급 지표로 구성

- 세부적으로 간호인원 비례, 위생등급, 인프라 구축 현황, 안전 및 인원관리제도, 정보기록, 서비스 인원의 역량, 전문 인원 배치 현황, 브랜드 이미지, 서비스 이용자 수 등의 평가지표를 포함

- 이는 양로서비스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 대한 첫 국가표준으로, 양로서비스 기관의 서비스 품질 제고 및 수요 충족, 양로서비스 산업의 규모화·클러스터화·브랜드화 발전을 추진한다는 방침

 

* 원문기사 링크: https://www.samr.gov.cn/xw/sj/art/2025/art_8c9bfd5d425d4992863e861e41e43c3f.html

https://www.samr.gov.cn/xw/tp/art/2025/art_65ac21bb7290432aaa27bac63418f7a6.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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