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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아티아] 우편 서비스 불만 증가
  • 단신 속보뉴스
  • 크로아티아
  • 자그레브무역관 윤태웅
  • 2024-10-04
  • 출처 : KOTRA

최대 2달 소요, 매일 100만 건 이상의 물품을 배달

□ 크로아티아, 우편 서비스 불만 증가

    ㅇ 최근 크로아티아 우체국(Croatian Post)의 배달 서비스에 대한 불만 급증

       - 두 달 동안 Zagreb에서 Istria까지 배송되는 택배가 지연되고 있으며, 같은 도시 내에서도 배달 지연 

       - 특히 Trešnjevka 지역에서는 우편물 및 고지서가 적시에 미도착

       - Zagreb의 한 출판업자는 택배가 Istria까지 2개월이나 걸렸으며, 반송된 배송 건으로 추가 비용 

       - 다수의 고객은 택배 수령 알림을 받지 못하고, 우체국 방문을 통해서만 물품 수령 가능

       - Split에 거주하는 여성은 고지서, 소환장 및 패키지 지연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함

    ㅇ 우체국 반응

       - 일부 지역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했다고 주장하며, 지연은 예외적인 사례라고 설명

       - 매일 100만 건 이상의 물품을 배달하며, 이는 법적 기준 이상임을 강조


*기사원문 링크 : Shipments are delayed for months, bills do not arrive, and the Post boasts of quality service - Index.hr (2024.10.3)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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