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
  • 현장·인터뷰
  • 알제리
  • 알제무역관 조기창
  • 2015-12-28
  • 출처 : KOTRA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

- 한류에 대해 잘 몰라… 한국 제품 핸드폰, 자동차, 노트북이 대표상품 -

- 한국 상품은 비싸거나 정보 부족으로 구입 기피 -

     

 

     

KOTRA 알제 무역관에서는 알제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와 한국 상품에 대한 견해를 묻는 설문을 실시하고, 설문 결과를 분석해 다음과 같이 게재함.

  

□ 설문 실시

 

 ○ 대상: 알제리 대학생 100여 명

 

 ○ 일시: 2015년 11월 17일

 

 ○ 장소: 알제리 대학교

 

 ○ 설문방법: 설문지에 의한 대면조사

 

    

 

□ 설문내용 및 분석

     

 ○ n은 유효 응답자 수를 의미함.

     

     

     

     

     

 

 

 

 

자료원: KOTRA 알제 무역관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KOTRA의 저작물인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