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
- 현장·인터뷰
- 알제리
- 알제무역관 조기창
- 2015-12-28
- 출처 : KOTRA
-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
- 한류에 대해 잘 몰라… 한국 제품 핸드폰, 자동차, 노트북이 대표상품 -
- 한국 상품은 비싸거나 정보 부족으로 구입 기피 -
KOTRA 알제 무역관에서는 알제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와 한국 상품에 대한 견해를 묻는 설문을 실시하고, 설문 결과를 분석해 다음과 같이 게재함.
□ 설문 실시
○ 대상: 알제리 대학생 100여 명
○ 일시: 2015년 11월 17일
○ 장소: 알제리 대학교
○ 설문방법: 설문지에 의한 대면조사
□ 설문내용 및 분석
○ n은 유효 응답자 수를 의미함.
자료원: KOTRA 알제 무역관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알제리 대학생 대상, 한국 국가 이미지 설문조사)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알제리, 음료수에 빠지다
알제리 2014-03-31
-
2
[전문가 기고] 알제리시장 특징 및 진출 성공조건
알제리 2014-12-15
-
3
러, 블라디보스토크 자유항법 통해 한국 의료기관 진출 뒷받침할 것
러시아연방 2015-12-24
-
4
중국-아프리카 협력포럼 총회 개최
남아프리카공화국 2015-12-24
-
5
[전문가 기고] 현지에서 바라본 알제리 시장(1편- 알제리 유망 품목)
알제리 2014-12-15
-
6
알제리, 경제자유도·국가경쟁력 최하 수준
알제리 2015-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