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홈쇼핑 QVC 벤더되려면 제품 품질이 가장 중요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임소현
- 2013-06-27
- 출처 : KOTRA
-
美 홈쇼핑 QVC 벤더되려면 제품 품질이 가장 중요
ㅇ 뉴욕 무역관에서는 펜실베이니아 주에 있는 미국 최대 규모의 홈쇼핑업체 QVC를 방문, 제품 납품에 대해 상담
ㅇ QVC 관계자에 따르면 QVC는 케이블 방송을 통해 주 7일 24시간 생방송으로 방영되며, 주요 타깃 소비자는 미국 중부지역에 있는 중산층 이상의 30대 중반에서 40대 후반의 주부
QVC 본사
자료원: KOTRA 뉴욕 무역관 보유 자료
ㅇ QVC의 벤더로 선정되기 위해 제조업체의 규모는 크게 중요하지 않으며, 제품 자체의 품질과 시장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
- QVC의 본사와 Wearhouse에서 각각 한 번씩 총 2번 실시하는 품질 테스트에서 통과해야 벤더로 선정될 수 있음.
- QVC에서 제품이 방송되면 분당 최소 1600달러 이상 판매돼야 하며, QVC에서의 판매기간 팔리지 않은 제품은 모두 제조업체가 환불할 책임이 있음.
ㅇ 기업 규모는 크지 않지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 중소기업이 납품을 시도하면 좋은 기회를 얻을 가능성이 있음.
- 최근 가장 높은 분당 판매 개수를 기록한 제품은 미국 중소기업 Halo Electronics 사의 휴대용 USB 충전기
Halo의 휴대용 USB 충전기
자료원: QVC 웹사이트
자료원: QVC 관계자 인터뷰, QVC 웹사이트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美 홈쇼핑 QVC 벤더되려면 제품 품질이 가장 중요)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한국산 아이디어 상품, 품질을 앞세워 독일 홈쇼핑시장 진출 확대
독일 2015-08-31
-
2
일본 TV 홈쇼핑 시장에선 어떤 상품이 인기 있나?
일본 2015-06-02
-
3
中 정저우 신정국제공항, 내륙 최대 항공화물 운송기지로 도약
중국 2013-06-27
-
4
저평가된 중국 홈쇼핑시장 현황은?
중국 2016-07-21
-
5
브라질의 최근 소요사태의 원인과 전망
브라질 2013-06-27
-
6
벨기에 바이어, "중국 제품이 접하기 쉽고 더 친근하다"
벨기에 2013-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