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화장품 바이어 사로잡는 법
- 현장·인터뷰
- 미국
- 뉴욕무역관 고일훈
- 2013-04-30
- 출처 : KOTRA
-
美 화장품 바이어 사로잡는 법
최근 뉴욕을 방문한 국내 무역사절단 상담과정에서 만난 현지 화장품 바이어를 통해 파악한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의 미국시장 마케팅 포인트는 아래와 같음.
o 새로운 재료로 만든 제품
- 미국 화장품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한 시장이므로 인지도가 낮은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 경우, 일반적인 제품으로는 시장진출에 한계가 있음.
- 현지 바이어들은 항상 새로운 제품을 찾고 있으므로 새로운 재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에 관심이 많음.
- 이와 관련해 현지 바이어들은 새로운 재료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다른 화장품들과 어떻게 차별화할 수 있는지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고 국내 업체에 조언
o 검증된 제품
- 현지 바이어들은 미 FDA의 승인을 받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이나 임상 테스트를 받은 제품을 최소한의 검증과정을 거친 것으로 판단하므로 이러한 제품들을 선호한다고 함.
o 고급스러운 포장
- 제품 품질도 중요하지만, 현지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시 포장재 재질이나 디자인 등도 중요시하므로 현지 바이어들은 고급스럽게 포장된 화장품을 선호함.
자료원: 구글 이미지 검색
자료원: 현지 화장품 바이어 인터뷰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KOTRA의 저작물인 (美 화장품 바이어 사로잡는 법)의 경우 ‘공공누리 제4 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진, 이미지의 경우 제3자에게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1
사우디 바이어, 한국기업을 찾다!
사우디아라비아 2013-04-29
-
2
폴란드 국적항공사 LOT Polish Airlines의 CEO가 말하는 항공산업의 이슈
폴란드 2013-04-29
-
3
美 화장품, 코스메슈티컬 성장률 가장 높아
미국 2016-01-06
-
4
화장품 패키징에 과장광고문구 썼다간 미국 수출길 막힐 수도
미국 2013-03-29
-
5
GBP 참가 사우디 바이어, 한국 제품에 많은 관심
사우디아라비아 2013-04-21
-
6
페루, 송전라인 부족
페루 201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