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사이트맵


Book Mark
  • 보고서
공유하기

한 권에 담아낸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KOTRA가 전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목차

※ 무역자료실 홈페이지에서도 파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http://dl.kotra.or.kr/#/search/detail/455391?offset=1 접속 후 새로고침 → 관련자원 클릭)

※ 본 자료는 약 61MB로, 대용량 파일의 경우 사용자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다운로드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DF파일 이용에 불편이 있으신 경우, 02-3460-740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발간사 / 글로벌 마케팅의 디지털 대전환을 맞이하며
책소개 / 가이드북, 이렇게 보세요


PART 1 디지털 마케팅:기본 이해 편

 1장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개념에서 글로벌 동향까지
    1.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
    2. 디지털 마케팅 글로벌 동향
    3. 디지털 마케팅 활용 유의사항

 2장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행하는 방법: 3C 전략과 효과분석
    1.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설정하기(CUSTOMER)
    2. 디지털 마케팅의 콘텐츠 설정하기(CONTENTS)
    3. 디지털 마케팅의 채널 설정하기(CHANNEL)
    4. 디지털 마케팅의 효과 분석하기

 3장 디지털 마케팅 툴(TOOL) 048
    1. 키워드 검색: SEO & SEA
    2.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3. 인플루언서(INFLUENCER)
    4. 이커머스(E-COMMERCE) 플랫폼
    5. B2B 디지털 마케팅 툴(블로그, 이메일, 웨비나, 홈페이지)

 4장 디지털 마케팅 추진에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1. 디지털 마케팅 관련 서비스
    2. KOTRA의 디지털 마케팅 지원 서비스

 부록
    1. 지역별 주요 검색엔진 리스트 및 점유율
    2. 국가별 쇼핑몰, 이커머스 플랫폼 종류 및 주요 특징


PART 2 디지털 마케팅:국가별 동향 편

 1장 동북아
    1. 대만
    2. 일본
    3. 중국
    4. 홍콩

 2장 동남아 · 서남아 158
    1. 베트남
    2. 싱가포르 
    3. 인도네시아
    4. 태국
    5. 필리핀
    6. 기타: 말레이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7. 인도
    8. 기타: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3장 북미 · 중남미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4. 브라질
    5. 칠레
    6. 기타: 과테말라,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파나마, 페루

 4장 유럽 · 오세아니아
    1. 독일
    2. 스페인
    3. 영국
    4. 프랑스
    5. 기타: 스웨덴, 이탈리아, 폴란드, 헝가리, 스위스, 오스트리아, 불가리아, 그리스, 네덜란드, 루마니아, 덴마크, 핀란드
    6. 호주
    7. 뉴질랜드    

 5장 중동 · CIS · 아프리카 326
    1. 아랍에미리트
    2. 이집트
    3. 기타: 터키, 이라크, 사우디아라비아, 요르단, 모로코
    4. 러시아
    5. 기타: 몽골, 아제르바이잔,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6. 남아프리카공화국
    7. 케냐
    8. 기타: 에티오피아, 가나, 나이지리아

<저작권자 : ⓒ KOTRA & KOTRA 해외시장뉴스>

관련보고서

지역별 관련 보고서를 볼 수 있는 표

번호 보고서명 첨부파일 저자 발간일

댓글

0
로그인 후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 입력
0 / 300